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1960년대초 여중생 교복

옛날추억사진

by 파티플래너민 2022. 5. 29. 00:10

본문

반응형

하얀 교복 카라가 너무 예쁘네요.

어릴 떄 엄마한테 저 교복 카라가 얼마나 잘 다려져 있는지가

여학생들 깔끔함의 자랑이라고 하셨거든요.

제가 중학교 다닐떄(74년생) 교복이 부활해서

고등학교 때부터 교복을 입었었거든요.

그때 엄마가 예전 교복 얘기를 많이 해주셨었어요.

까만 교복에 하얀 카라 라고 얘기하신게 이거였네요^^

 

교복이 바지네요. 치마랑 바지랑 둘 다 있었나봐요

소풍 가거나 외부행사 때는 이렇게 바지를 입었나봐요.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